1부에 이어 2부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1부를 못 보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s://www.zichun970326.com/5
창춘(长春,장춘)여행, 꼭 가봐야할 명소 추천
오늘은 지린성 장춘(창춘)에서 꼭 가봐야할 명소를 전달하려한다. 총 2개의 게시글로 나뉘어져 있으니 잘 읽어보길 바란다. 1. 정월담 관광지(净月潭景区) 정월담(净月潭,정월단) 풍경은 1934년 국
www.zichun970326.com
6. 지린성 박물원(吉林省博物院)

지린성 박물원(吉林省博物院)은 2003년 9월 설립돼 2004년 2월 14일 정식으로 문을 연 지린(吉林)성 문화청 직속으로 옛 지린성 박물관과 지린성 근현대사 박물관을 합친 종합적인 역사예술박물관이다. 1951년 5월 지린(吉林)성 정부는 지린성 박물원(吉林省博物院) 건립을 승인했고, 12월에 완공했다.1952년 1월 27일 지린(吉林)성 박물관이 지린(吉林)시 장완(江灣)길 12일 개관했다. 1954년 9월 지린(吉林)성 박물관은 성 정부를 따라 창춘(長春)시 위만황궁박물관(伪满皇宫)으로 이전했다. 2003년 9월 옛 지린(吉林)성 박물관과 지린성 근현대사 박물관이 합쳐져 지린성 박물관을 만들었다. 그 안에는 현재 10만여 점의 소장품이 있으며, 시초부터 근현대까지 정수가 풍부한 문화재들이 있으며, 그 안에 중국 역대 서화, 고대 동북변강, 한국의 역사 고구려, 발해, 만주족 유물, 근현대 혁명 유물, 동북항일 등의 수집 특색이 있어 중국내 박물관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개혁 개방 이후 각종 전시회를 1000여 개 개최하여 관중이 천만 명을 넘었다. 각종 학술 저서가 100편씩 잇따라 출간되고 문화재 소장 감정가 장백구(张伯驹) 선생, 유명 역사 및 사회학자 왕승례(王承礼) 선생 등 저명한 전문가 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문화 개혁의 호재로 성(省)정부의 지원을 받아 2007년 5월 8일 지린(吉林)성 박물관에 착공한 신관사는 건축면적 3만2000㎡에 창춘(長春)시 정월(純月) 경제개 발구에 위치하고 있다.

7. 농안요탑(农安辽塔)

농안현(农安县)은 금나라 황룡부가 있던 곳이다. 요나라 금나라 시대에 이곳이 역사상 가장 번성했던 시기였고 많은 유적들이 남아있어. 농안요탑(农安辽塔)은 서기 983~1030년에 벽돌로 쌓은 것으로 8각 13층 높이 40m 가까이 되는 대표적인 고건축물이다. 한 겹의 처마 밑에 벽돌 조각 아치가 있고, 팔면주전자 문, 탑신층이 층층이 나누어져 있고, 봉분이 하늘 높이 치솟아 있다. 탑은 차곡차곡 뻗어 있고, 처마 끝은 풍경처럼 살랑살랑해.정비된 금강사(金刚寺) 건물은 오밀조밀하고 고풍스러우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항금명장 악비(岳飞)의 명구인 '황룡부에 직접 도착하여 제군과 함께 통음하다'는 구절은 많은 여행자들을 숙원사업으로 이끌었고, 많은 관광객들을 농안요탑(农安辽塔)에 취하게 하였다. 고탑의 각 층 처마의 능선에는 사자, 용, 말 등 각 종의 길짐승들이 이전 모습 그대로 살아 있다. 탑 모서리에 구리 방울이 달려 있어 비바람이 몰아칠 때마다 쇠붙이가 일제히 울리고 원근에 소문이 자자하다. 탑은 좌, 몸, 절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탑의 높이는 8m로 8개의 측면을 이루며 탑의 봉분을 깨뜨려 장관을 이루고 있고, 봉분에는 두 개의 동으로 만든 교*앙월(仰月)이 있고, 가운데에는 동으로 만든 보주(寶珠) 두 개가 있고, 보주의 보개 위에는 4개의 동사슬이 있어 탑척선의 4개의 뿔에 매여 있어서 크고 작은 탑의 구조가 균등하여 아름답게 만들어져 있어.고탑복원:고탑은 최근 1000년 동안 비바람에 의한 침식으로 훼손이 심하다.해방 전에 이 탑은 이미 거의 붕괴 직전에 이르러,1953년에 수리를 시작하였는데,이후 이로 인해 작업을 중단하였고,1983년에 또 미완성 공사에 대해 계속 건축을 진행하여,결국 천년고탑의 원형을 회복하였다.1953년 국가가 특별 비용을 들여 고탑을 전면 복구하자, 관광 성수기에 맞춰 이곳을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장춘 지방에 오래된 보탑이 있다.

8. 국신남산온천 관광지(国信南山温泉旅游景区)

국신남산온천 관광지(国信南山温泉旅游景区)는 창춘(长春,장춘)시 쌍양구 장청도로 16km에 위치해있다. 북림 정월담 국가 산림공원 주변, 백조호수 남쪽 부근, 신입성저수지 남서쪽 부근, 군산 둘레에 위치해 있기에 자연 풍경이 수려하고 조용하며 쾌적하다. 또한, 음이온 함량이 시내의 300배, 삼림복개율 80% 이상이라는 스펙을 자랑하기에 진정한 의미의 '천연산소' 장소라고 칭할 수 있다. 건조한 가을, 따뜻한 음료 한 잔과 몸을 편안하게 하는 온천 여행, 섬세한 물살은 몸의 마음의 고단함을 풀어주고 따뜻한 햇살은 완벽한 휴가를 선사한다. 햇볕이 살짝 비치는 아침저녁이나 낭만적인 해넘이, 주말을 함께 보내주는 장춘/창춘의 손 꼽히는 관광 명소이다.

9. 장춘시 롄화산 스키장(莲花山滑雪场,연화산 스키장)

창춘(长春,장춘)의 롱자(龙嘉) 국제공항에서 불과 20㎞ 떨어진 창춘(長春)의 롄화산 스키장(莲花山滑雪场,연화산 스키장)은 전 중국에서 고급 스키장 중 하나로 꼽히며, 도시로부터 매우 가까운 스키장이다. 장춘(長春)의 롄화산 스키장(莲花山滑雪场,연화산 스키장)은 6㎢ 부지에 있으며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9개의 기복이 있는 봉우리가 마치 아홉 송이의 꽃망울을 머금은 연꽃을 닮았다하여 정해진 이름이다. 그중 최고봉은 연수봉(莲秀峰)으로 해발 413m이다. 독특한 자연조건은 스키 경기와 관광스키장 건설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선진적인 조설 시스템은 스키 타기에 매우 적합하다. 매년 11월 하순, 이듬해 3월 말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창춘의 연화산 스키장은 프리스타일 에어로빅과 스노보드 U자형 홈 2개 경기장 등 국제기준에 맞게 설계했으며, 스키 레벨별 스키 코스 6개를 개설해 많은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알파코스인 알파 로프 2개와 트레일러 2개를 새로 건설해 짧은 시간 안에 각 눈길의 시작점과 시작점,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스노모빌, 스노클링 클레이, 빙상 미끄럼틀, 눈썰매, 눈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이 펼쳐졌다. 이 밖에 숲속에서 100여 명이 묵을 수 있는 별장군, 하루 500여 명이 묵을 수 있는 선수센터 등이 있다.

10. 톈딩산 휴양지(天定山旅游度假,천정산 리조트)

톈딩산 휴양지(天定山旅游度假,천정산 리조트)는 친즈 놀이공원(亲子娱乐广场)으로 아주 많은 놀이기구 시설들이 즐비하다.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특색있는 콘텐츠로 바뀌기 떄문에 이곳에서 계절별로 낭만적인 풍경과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다. 겨울을 앞두고 톈딩산 휴양지(天定山旅游度假,천정산 리조트)의 스키장에서 스키의 짜릿함을 느끼고, 얼음과 눈으로 둘러싸인 천지에서 거대한 성도 구경할 수 있다. 톈딩산 휴양지(天定山旅游度假,천정산 리조트)로 들어가면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다.

'지린성(吉林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춘(长春,장춘)여행, 꼭 가봐야할 명소 추천 (0) | 2022.08.25 |
---|
댓글